2020학년도 연구지원 서비스 만족도 조사 시행 안내 | 2020-11-13 | ||
---|---|---|---|
작성자 | 관리자 | 조회수 | 1713 |
첨부파일 | [안내문] 2020학년도 연구지원 서비스 만족도 조사 시행 안내.pdf 붙임_설문지(연구자 안내용).pdf |
연구자들의 산학연구활동 지원과 서비스 개선을 위하여 산학협력단/산학연구처의 행정서비스 및 연구행정시스템과 관련한 만족도 조사를 아래와 같이 시행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.
1. 조사개요
가. 조사내용: 산학협력단/산학연구처 행정서비스 및 연구행정시스템 만족도 조사
나. 조사목적: 의견수렴을 통한 행정서비스 향상 및 연구행정시스템 개편
다. 설문문항: 총10문항 *자세한 내용은 붙임의 설문지 참조
라. 설문배점
전혀 그렇지 않다 |
별로 그렇지 않다 |
보통 |
약간 그렇다 |
매우 그렇다 |
0점 |
25점 |
50점 |
75점 |
100점 |
2. 조사진행
가. 대 상 자: 산학협력단 교외 연구과제 수행교원 및 연구원
나. 설문방법: 구글설문지(https://forms.gle/ErBF38SFznMcWg6Y7) 접속 후 진행
* 붙임의 설문지는 안내용이며, 실제 조사는 구글설문지를 통한 온라인 조사 시행
다. 조사기간: 2020. 11. 16.(월)~2020. 11. 30.(월) (2주간)
3. 기타사항: 응답이 저조할 시, 만족도 조사 시행 재안내 후 조사기간 연장
4. 문 의 처
가. 산학연구관리팀 오원석(내선7107/wsoh@smu.ac.kr)
나. 산학연구관리팀 박정민(내선6411/jmin@smu.ac.kr)
붙임 설문지 1부. 끝.
이전글2020년도 연구노트 작성,관리,활용 실태조사 실시 및 우수사례 공모전 개최
2020-09-29
2020-11-27